본문 바로가기
연예

블랙핑크 리사 한국 vs 태국 축구 누구 응원하나?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3. 27.
반응형
SMALL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 경기에서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범수 이윤진 결혼 생활 폭로 어디까지 이어지나?

배우 이범수(55)와 이혼 소송 중 지난 결혼 생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통역사 이윤진(41)이 현재 이범수와 함께 지내고 있는 10세 아들의 소식을 모른다고 호소했다. 이범수 돌싱남 돌싱녀

kssharing.tistory.com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6일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태국과의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에는 리사가 관중석에서 선수들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모습은 중계 카메라에 포착됐고, 각종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리사의 사진이 올라왔다.

 

 

2024년 부활절 날짜 / 부활절 영어로? / 부활절 뜻 / 부활절 미스테리?

매년 달라지는 주님 부활 대축일은 그리스도인의 신앙생활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축제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금 일본 여행하려면 주의할 것은 바로 이것? 일본 네티즌 A씨는 얼마 전

kssharing.tistory.com

 

 

중계 카메라에 포착된 리사.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날 경기장을 찾은 리사는 고향 태국과 한국이 함께 쓰여있는 손수건을 든 채 두 팀을 모두 응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표정 너무 해맑다" "탕평 응원 중인가 보다" "태국 응원하는 게 당연한데 의리 있다" "귀엽고 즐겁게 관람한다" "대한태국인" "생일이라 태국 갔는데 직관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모의 20대 국회의원 탈락한 이유는 노출사진?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에 도전했던 20대 청각 장애인 유튜버 박은수씨가 최종 후보에서 떨어졌다는 소식을 전했다. 영화 파묘 중국 반응.... 우스꽝? 영화 ‘파묘’ 속 주인공들의

kssharing.tistory.com


한편 리사는 최근 개인 회사 'LLOUD' 설립하고, HBO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THE WHITE LOTUS)의 세 번째 시즌에 출연을 예고했다.

 

 

영화 파묘 중국 반응.... 우스꽝?

영화 ‘파묘’ 속 주인공들의 한 장면을 우스꽝스럽다고 깎아내리는 중국 누리꾼들의 반응이 국내 영화팬들의 빈축을 샀다. 미모의 아나운서 제이나 월급이 얼마라고? 제주도 대변인실이 정책

kssharing.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