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종서 학교폭력?...학교 다닐 때 이런 학생이었다?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4. 5.
반응형
SMALL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에서 이른바 ‘레깅스 시구’로 주목 받은 배우 전종서가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옹호글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소변 먹이고 성폭행한 중학생 징역 몇년 선고 받나?

심야 시간 퇴근하던 40대 여성을 오토바이로 납치해 학교 운동장에서 성폭행한 혐의로 징역 장기 10년~단기 5년을 선고받은 중학생이 항소심에서 같은 형을 구형받았다. 소년법상 최고형이다. 이

kssharing.tistory.com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종서 중학교 동창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자신이 전종서가 학급 회장일 때 같은 반이었다고 소개했다.

A씨는 “이건 화가 너무 나서 써보지도 않은 글을 쓰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화여대 여대생 성상납 발언 도대체 무슨일?

한 유튜브 방송에서 이화여대 김활란 초대 총장이 이대생들을 미군에게 성상납시켰다고 주장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불거진 민주당 김준혁 후보. 한우 정액 고가에 팔린다고? 씨수소 정액 도

kssharing.tistory.com

 

 


그는 “전종서는 친구들이랑도 두루두루 친했고, 그냥 누구 피해 주는 애는 아니었다. 그러니까 회장 했고”며 “도대체 누가 어떤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는 건지는 전혀 모르겠는데 폭력적인 모습을 보인 적도 없고, ‘돈을 뺏었다?’ 그럴 애 아닌데. 종서 원래 부족함 없었는데”라고 썼다.

 

 

명화 이해하기(40) 모나리자 그림 속 이런 비밀이? (ft.모자리자 설명)

모나리자, 그 명성은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따라옵니다. 명화 이해하기 (30) 김홍도 신행 의미 해석 제목이 논란거리 되는 김홍도 그림 "단원 김홍도 신행"은 혼례식을 다룬 풍속화로서, 신랑과

kssharing.tistory.com


A씨는 이어 “흔한 욕도 보여준 적 없었고, 학교도 성실히 잘 나왔던 애”라며 “교무실에 불려 가는 일도 본 적 없는데 어떤 괴롭힘을 했다는 건지 증거를 보여달라”고 했다.

이어 “말하다 보니 문득 대응할 가치가 없는 글들에 현명하게 잘 하고있는 종서가 보인다. 소속사나 종서도 이 글을 보게 될 거라 생각한다”며 “회사로 이메일 보내놓겠다. 연락달라. 제가 증언해드리겠다”고 학교 폭력 의혹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블랙핑크 리사 한국 vs 태국 축구 누구 응원하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 경기에서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범수 이윤진 결혼 생활 폭로 어디까지 이어지나? 배우 이범수(55)와 이

kssharing.tistory.com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과 SNS 상에 전종서에 대한 학폭 폭로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오면서 논란이 일었다.

전종서와 같은 중학교 출신이라는 작성자는 “툭하면 애들 체육복이나 교복 훔치거나 뺏고 애들이 안 주면 욕하고 괴롭히는 대상이 됐다”며 “저도 한때 체육복 안줬다고 J에게 ‘미친X’ 소리 들으며 학교 다녔다. 화장실까지 쫓아와 문을 발로 차 무서워 조용해지면 밖에 나가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범수 이윤진 결혼 생활 폭로 어디까지 이어지나?

배우 이범수(55)와 이혼 소송 중 지난 결혼 생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통역사 이윤진(41)이 현재 이범수와 함께 지내고 있는 10세 아들의 소식을 모른다고 호소했다. 이범수 돌싱남 돌싱녀

kssharing.tistory.com


또 다른 피해자는 “저 또한 피해를 받았던 사람 중 한 명”이라며 “전종서가 보일 때마다 심장이 두근거린다”는 댓글을 남겼다.

한 네티즌은 “혹시 제가 피해자들 여러분 모을 경우 같이 학교 다녔던 사람들의 증언을 모아올 경우에도 기사화가 가능할지 궁금하다”고 남기며 전종서의 학폭 의혹에 힘을 실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는 입장이다.

그러면서 “현재 기사화로 논란이 되고 있던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게시글과 허위사실에 대한 글들은 소속사에서 증거자료를 확보하여 고소를 준비 중에 있다”며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이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확산되어 배우 본인과 주변분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기에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고 강경대응의 방침을 드러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