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배우

이범수 이윤진 결혼 생활 폭로 어디까지 이어지나?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3. 25.
반응형
SMALL

배우 이범수(55)와 이혼 소송 중 지난 결혼 생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통역사 이윤진(41)이 현재 이범수와 함께 지내고 있는 10세 아들의 소식을 모른다고 호소했다.

이범수 

 

돌싱남 돌싱녀 재혼 상대로 이런 사람 거른다?

돌싱남들은 '꿍한 성격'과 '사치 성향'을 가진 여자는 아무리 예뻐도 재혼 상대로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모의 20대 국회의원 탈락한 이유는 노출사진?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회의

kssharing.tistory.com


이윤진은 24일 인스타그램에서 한 네티즌이 ‘(아들) ○○이는 어떻게 지내는지 전혀 아실 수 없는 거냐’는 질문을 남기자 “○○이 소식 아시는 분 있으면 디엠(DM·다이렉트 메시지) 주세요”라고 답했다.

이에 다른 네티즌은 “○○이가 이번에 제 아들과 짝꿍인데 학교에선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며 “아들이 먼저 알려줘서 기사 보고 알았다. 궁금해하실 것 같아 (댓글) 남긴다”고 소식을 전했다.

 

 

영화 파묘 중국 반응.... 우스꽝?

영화 ‘파묘’ 속 주인공들의 한 장면을 우스꽝스럽다고 깎아내리는 중국 누리꾼들의 반응이 국내 영화팬들의 빈축을 샀다. 미모의 아나운서 제이나 월급이 얼마라고? 제주도 대변인실이 정책

kssharing.tistory.com

 

 


이윤진은 지난달 16일 올린 글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많이 치유되고 있는 중이다. 걱정하고 연락 주는 친구들 고맙다”면서 “우리 ○○이 소식 너무 궁금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미모의 아나운서 제이나 월급이 얼마라고?

제주도 대변인실이 정책 뉴스를 알리기 위해 ‘가상인간 아나운서’를 도입했다. 경찰 혈중 알코올농도 0.1%이상인 상태로 만취운전 중 시민 치고 달아나? 대구에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운전을

kssharing.tistory.com

이윤진 인스타그램 캡처
최소 한 달여가 넘는 기간 동안 아들의 소식을 알 수 없는 상태인 것으로 보인다. 이윤진은 현재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13세 큰딸과 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 중이다. 10세인 아들은 서울에서 이범수와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윤진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이범수와의 결혼생활과 관련한 장문의 폭로 글을 게재해 이목을 모았다. 그는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이 거의 10개월이 돼 간다”면서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한 딸과 이혼 조정을 신청한 자신은 세대주(이범수)로부터 지난해 말부터 서울집 출입 금지를 당했다고 토로했다.


이윤진은 이혼 귀책사유가 이범수에게 있다는 취지의 주장을 폈다. 그는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전화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라며 “더 알고 싶지도 않다”고 말했다.

이범수 이윤진. 뉴시스
이윤진은 또 자신이 이범수의 세무조사와 민형사상 소송을 도왔고 친정의 도움으로 재정 위기까지 넘겼지만 친정 부모가 시댁으로부터 모욕을 당했다고도 주장했다. 그는 “시어머니가 친정 부모에게 ‘딸 X 잘 키워 보내라’고 말했다”면서 “친정 부모님은 모욕적인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셨다. 나만 들어도 되는 이X 저X 소리를 우리 부모님도 듣게 되셨다. 죄송하고 면목 없다”고 했다.


이윤진의 폭로 내용에 대해 이범수 측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윤진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윤진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며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