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문화

히잡 안써서 채찍질 74번? 온몸이 피멍이 든 이 여성 누구?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1. 11.
반응형
SMALL

이란에서 히잡 착용을 거부했다고 끌려가 온몸에 74번의 채찍질을 당한 여성이 "그럼에도 끝까지 히잡 착용을 받아들이지 않았다"며 소셜미디어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현지 여론은 들끓고 있다.

 

 

넷플릭스 "BEEF" - 성난사람들 정보 출연진 몇부작 줄거리 등 정보 요약!

개봉일: 2023년 4월 6일 | 장르: 블랙 코미디 | 구성: 10부작 | 출연진: 스티븐 연, 앨리 웡, 조셉 리 | 국가: 미국 | 평점: IMDb 8.0 | 채널: 넷플릭스 🚀 온리원초등 초등인강추천 초등학생 공부는 이걸

kssharing.tistory.com


8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33세의 로야 헤쉬마티는 이란 테헤란 거리를 걷다가 히잡을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공중도덕 위반' 혐의로 가죽 채찍으로 온몸을 74대 맞고 225파운드(약 43만원)의 벌금을 냈다.

 

 

🚀 온리원초등 초등인강추천 초등학생 공부는 이걸로 완벽하게 마무리!🚀

오늘은 초등학생들의 학습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미래를 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고교학점제의 필요성 성적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현재 대다수의 아이들

kssharing.tistory.com

 

 


헤쉬마티는 자신이 중세 고문실을 방불케 하는 컴컴한 방에서 등, 다리, 엉덩이 등에 무자비하게 채찍질을 당했지만, 법정에 가서도 끝까지 히잡 착용을 거부했다고 자신의 소셜미디어 페이지에 글을 올렸다. 현재 헤쉬마티의 소셜미디어 페이지는 접속이 안되는 상태다.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연 24억 BJ로 수익올리다가 갑자기 은퇴선언? 이유는?

과거 사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며 배우 이병헌을 협박했던 그룹 글램 출신 아프리카TV BJ 김시원(다희)이 은퇴를 선언해 주목받고 있다. 넷플릭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출연진 인물관계도 김백두

kssharing.tistory.com

온몸을 채찍질 당한 후의 모습. 사진=소셜미디어헤쉬마티는 소셜미디어에 "(채찍질은) 끝났다. 우리는 방을 나왔다. 나는 그들이 내가 고통을 겪었다고 생각하게 하지 않았다. 우리는 형의 집행을 담당하는 판사에게 갔다. 여자 요원은 내 뒤에서 걸어가면서 내 머리 스카프가 내 머리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했다"고 썼다. 이어 "나는 법정 입구에서 스카프를 벗어 던졌다. 그 여자는 나에게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라고 했다. 나는 멈추지 않았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출연진 인물관계도 김백두 오유경 사진 등

지난 4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연출 김진우, 극본 원유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 6회에서는 김백두(장동윤 분)가 각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스트롯3

kssharing.tistory.com


잔혹한 처벌이 알려지자 소셜미디어에서 비난 여론이 들끓었다. 이란의 저명한 언론인이자 사회운동가 중 한 명인 압바스 압디는 "이 채찍질은 한 여성의 몸에만 가해진 것이 아니라 정상적인 자유가 있는 삶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을 때렸다"고 말했다. 비난 여론이 커지자 이란 사법부는 6일 오후 늦게 웹사이트를 통해 "유죄 판결을 받은 로야 헤쉬마티는 테헤란의 공공장소에서 방임주의를 조장했다"고 밝혔다. 사법부는 또한 헤쉬마티가 '이란 외부의 조직화된 단체'와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세부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미스트롯3 우승자는 누구? 키 몸무게 등 프로필 소개

‘팀’이 개인을 더 빛나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이 증명된 한 판이었다. 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3회는 2라운드 팀미션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투표 레이스를 시작했다. 이날 3회는 전국 16.9%

kssharing.tistory.com

히잡을 쓰지 않았다고 74번의 채찍질을 당한 33세의 이란 여성 로야 헤쉬마티. 사진=소셜미디어채찍질을 당한 후에도 헤쉬마티는 스카프 착용을 거부했다고 이란 인터내셔널은 보도했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정명석 JMS 성폭행 폭로 메이플 근황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에 출연해 기독교복음선교회(통칭 JMS) 총재 정명석 씨의 성폭행 혐의를 폭로한 홍콩 여성 메이플이 책 출간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리더스오토솔루션

kssharing.tistory.com


이란의 모든 여성은 1979년 이슬람 혁명 직후부터 목과 머리를 가리도록 법으로 규정돼 있다. 복장 규정 위반에 대한 채찍질은 이란에서 드문 일이지만, 2022년 말 시작된 반정부 시위를 계기로 사례가 늘어나자 당국은 단속을 강화하고 있다. 이 시위는 2022년 9월 여성 복장 규정 위반 혐의로 체포된 22세 이란 쿠르드족 마흐사 아미니가 구금 중 사망하면서 촉발됐다.

 

 


쿠르드족 중심의 인권단체 헹가우(Hengaw)는 헤쉬마티도 쿠르드족 출신의 33세 여성이라고 밝혔다. 이란 의회는 복장 규정 위반자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법안도 논의하고 있다.

 

쿠쿠 정수기렌탈 - 냉온정수기(국내 1위) 무료상담으로 혜택 알아보기(실제 후기 포함)

알찬 기능과 혁신적인 편의성을 갖춘 쿠쿠 정수기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1. 매니저 방문 없는 혁신적인 셀프케어 쿠쿠만의 비대면 정수기 관리 시스템으로 필터

kssharing.tistory.com

 

 

슈퍼리딩 아이와 함께하는 의미있는 독서 추천(후기포함) 다양한 혜택 알아보기!

독서 육아를 시작하시거나 아이의 한글 공부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독서 육아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아이의 흥미를 끌어낼 수 있는 방법으로 '슈퍼리딩'이 어떤

kssharing.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