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kpop 가수

임창정의 그녀 서하얀... 몸매관리 비결 유튜브 오픈!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2. 11. 10.
반응형
SMALL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의 아내이자 사업가인 서하얀이 단독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10일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에는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방송인 서하얀', '대표 서하얀', '엄마 서하얀'까지의 일상을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만나요!"라고 이야기했다.

 

10일 유튜브 첫 영상을 올리는 사업가 서하얀.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의 아내이자 사업가 서하얀이 유튜버로 데뷔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10일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서하얀과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하얀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첫 영상을 공개한다. 이 채널에선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사업가, 비주얼디렉터,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의 MC로서 서하얀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샌드박스 관계자는 “서하얀의 일상을 공유하며 2040 여성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를 기획, 제작하게 됐다”며 “일상 브이로그와 감각적인 서하얀만의 뷰티 & 패션 팁 등 방송에서 노출되지 않은 ‘서하얀 seohayan’ 채널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여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연과 SBS FiL 뷰티 프로그램 ‘뷰티풀’ MC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대표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야무진 사업가로서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서하얀과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첫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사업가, 비주얼디렉터,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의 MC로서 바쁜 날들을 보내는 서하얀의 다양한 비하인드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샌드박스 관계자는 "팔방미인 서하얀의 일상을 공유하며 2040 여성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를 기획, 제작하게 됐다"라며 "일상 브이로그와 감각적인 서하얀만의 뷰티 & 패션 하울 등 방송에서 노출되지 않은 '서하얀 seohayan' 채널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여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연과 SBS FiL 뷰티 프로그램 '뷰티풀' MC 활동,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 바이얀'의 뮤즈 및 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대표로도 활약 중이다.

 

서하얀은 수수한 셀카와 함께 "S 소속사와 행복한 작업을 하게 되었어요  지극히 mbti 'i' 성향인 제가 여러분에게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어색 그 잡채인데 감사한 기회로 유튜브 #서하얀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일상을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궁금해하셨던 것들 천천히 알려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아"라며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했다.

서하얀은 SBS 예능 '동상이몽'을 통해 임창정과의 부부생활을 공개했다. 임창정은 재혼, 서하얀은 초혼으로 서하얀은 임창정의 전처가 낳은 아들 넷과 자신이 낳은 아들까지 총 다섯 명의 아이들을 살뜰하게 애정을 다해 길렀으며 임창정을 위해 지고지순한 양처의 모습과 함께 임창정의 사업 파트너로서 센스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서하얀은 여간한 배우와 같은 미모에 요새 트렌드인 스키니한 몸매로 입고 걸치는 것 모두 화제를 모았고, 완판을 일으키기도 했다. 거의 준연예인이자 단박에 인플루언서가 된 서하얀에게 방송 출연에 모델 데뷔했다. 서하얀의 유튜브 채널을 관리하는 S모 브랜드는 크리에이티브 도티를 비롯한 조나단, 파트라샤, 유병재 등이 소속되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네티즌들은 "진짜 잘 나간다", "21c 전형 연예인 같은 행보", "대단", "임창정 무슨 복임"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의 아내이자 사업가인 서하얀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크리에이터로 합류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10일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야무진 사업가로서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서하얀과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하얀은 임창정과 함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또 그는 SBS FiL 뷰티 프로그램 '뷰티풀' MC로도 활동하고 있다.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서하얀은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첫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서하얀은 다섯 아들의 엄마이자 사업가, 비주얼디렉터,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의 MC로서 바쁜 날들을 보내는 서하얀의 다양한 비하인드 일상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혼자만의 일상뿐만 아니라 아들들과 함께하는 아기자기한 일상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샌드박스 관계자는 "팔방미인 서하얀의 일상을 공유하며 2040 여성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를 기획, 제작하게 됐다"며 "일상 브이로그와 감각적인 서하얀만의 뷰티 & 패션 하울 등 방송에서 노출되지 않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여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하얀의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된다.

 

‘뷰티풀’ MC 서하얀과 박진이가 냉탕온탕을 오가는 극과 극 체험에 나섰다.
지난 9일(수) 방송된 SBS FiL ‘뷰티풀’ 4회 ‘뷰슐랭 가이드’에서는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5MC들의 동안 외모 관리 노하우와 불과 아이스를 이용한 디톡스 체험 시간을 가졌다.서하얀과 박진이는 먼저 불을 이용한 디톡스인 ‘불 테라피’ 체험에 나섰다. 서하얀과 박진이는 누가 먼저 할거냐는 관리사의 질문에 딴청을 피웠고, 박진이가 먼저 총대를 맸다. 불 테라피는 피부 보호젤을 바른 후 몸을 덮은 수건에 희석한 알코올을 뿌린 다음 불을 붙여 혈액순환을 도와 몸 속 독소를 빼내는 작업을 하는 것. 서하얀은 “몸에 불이 붙을까 무섭다”며 “수건에 구멍은 안 나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서 서하얀과 박진이는 신체를 저온 상태에 노출시켜 여러 효과를 얻는 냉각 치료 요법인 냉동 테라피 체험에 나섰다. 체감 온도를 확 낮췄다가 정상 체온으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는 냉동 테라피를 체험한 두 사람은 즉석에서 리프팅 효과를 체험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불과 얼음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한다면 뭘 고르겠냐는 질문에 서하얀은 “추위를 많이 타서 불을 선택하겠다”고 전했고, 박진이는 얼음을 선택했다. ‘뷰슐랭가이드’ 체험을 마친 박진이는 “실제 관리권을 끊었다”고 밝혔고, 서하얀과 이다해는 “같이 가자”며 안티에이징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매 회 시의성 있는 주제를 선정, MC들이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뷰티 뿐만 아니라 건강, 푸드 등 라이프 전반, 패션, 핫플까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Beauty-FULL 패키지를 추천하는 ‘뷰티풀’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SBS FiL, SBS M에서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모델 데뷔 전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서하얀의 모델 데뷔가 그려졌다.

이날 서하얀은 "부담이 컸다. 셀럽으로 초대를 받았는데 제가 그 큰 그림을 망칠까봐, 그게 제일 걱정됐다"라고 런웨이에 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패션쇼 7일 전 최종 피팅 모습이 그려졌다. 이현이는 "최종 피팅날 모든 게 결정된다. 예민하실 수밖에 없다. 해외에서는 최종 피팅하고 빠지는 모델들도 많다"라고 설명했다.

긴장 상태 속 워킹이 시작됐다. 서하얀은 연달아 지적을 받았고, 그날 저녁 이현이가 1대 1 레슨에 나섰다.

이현이는 "데뷔 1일 차 신인의 풋풋함이 물씬 느껴지는 워킹 같았다"라며 먼저 칭찬했다. 이어 "런웨이에서 가져야 하는 포스가 있어야 하는데 아직은 그게 없다"라며 문제점을 언급했다.

이현이의 조언을 들은 서하얀은 "팔이 몸 앞으로 나가도 되냐. 책에서 안 된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이는 "그 책 무슨 책이냐. 나한테 갖고 와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하얀이 안티에이징 비법을 공개했다. 서하얀의 민낯을 본 '뷰티풀' MC들은 감탄했다. SBS 미디어넷 제공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안티에이징 비법을 공개했다. 서하얀의 민낯을 본 '뷰티풀' MC들은 감탄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4회에서는 서하얀이 자신의 아침 관리 루틴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 전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에서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MC 이다해는 "주위에서 서하얀의 관리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본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서하얀은 "부지런해야 하는 것 같다"며 "'뷰티풀'에서 저만의 관리법을 최초 공개하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안티에이징 홈 케어 노하우 공개를 위해 민낯으로 등장한 서하얀의 모습에 VCR을 지켜보던 MC들은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버블 용기를 사용해 거품팩으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밝힌 서하얀은 "앰플과 갈바닉을 주로 사용한다"며 수분, 미백 주름, 보습 관리 앰플을 꼼꼼히 바른 후 갈바닉 관리를 이어나갔다.

 
 

서하얀의 관리는 회사에서도 이어졌다. 출근과 동시에 요가룸으로 향한 그는 "물구나무를 서면 혈액순환도 잘되고 정신도 맑아지고 리프팅도 되는 것 같다"며 고난도 요가 자세를 선보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서하얀은 "매일 이런 루틴으로 저만의 안티에이징을 한다"고 전했고 이다해는 "너무 부지런하게 자기관리를 잘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출처: 스포츠조선, 스포츠경향, 뉴스1, 오센, 10아시아, 엑스포츠뉴스, 한국일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