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운동선수

머슬퀸 심으뜸 최근 근황 헬스트레이너로 제 2인생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2. 11. 8.
반응형
SMALL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심으뜸이 프랑스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심으뜸 사진|심으뜸SNS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이 보디프로필을 공개했다.

심은뜸은 23일 “벌써 또 금요일이라니? 이번 주 순삭. 저는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올게요! 이 피드 보는 사람 다 행복해져라! 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으뜸은 시스루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운동으로 완성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심으뜸이 보디 프로필 원본 사진을 공개했다.

심으뜸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어젠 오후 2시, 오늘은 오전 9시 기상...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기에 억지로 시차를 맞춰봅니다. 명절 다음에 우리들이 해야 할 건 뭐다? #급찐급빠 조급해하지 말고 조금씩 건강한 루틴을 적용해보기로 해요. 저는 #힙으뜸 홈트로 하루 시작합니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명절에 찐 살을 빼기 위해 다시 운동에 열심히 돌입한다는 그. 사진은 예전에 찍은 보디 프로필이다.

심으뜸은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흰색 크롭 티와 짧은 운동복 하의를 입고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보정 없는 원본 사진으로 더욱 놀라움을 안겨준다.

그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귀엽게 땋은 헤어가 조화를 이룬다. 트레이드 마크인 애플힙과 온몸의 잔근육들은 건강미 가득한 보디 프로필을 완성했다.

한편 심으뜸은 2016년 KBS2 예능 ‘출발 드림팀’에 나와 ‘엉짱녀’로 화제를 모았다. 2015년 ‘GNC 머슬펌프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스포츠모델 프로 1위 등을 차지했다.


심으뜸은 꽃을 들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심으뜸은 보디빌더와 스포츠모델 등으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유튜브 채널 ‘힙으뜸’에 운동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심으뜸이 남다른 속옷핏을 공개했다.

심으뜸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바쁘게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하루를 시작해봅니다”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무물창은 새로 열어둘게요?🤤 모두 즐건하루~”이라고 덧붙였다.


심으뜸이 남다른 속옷핏을 공개했다. 사진=심으뜸 SNS

 공개된 사진에는 스튜디오로 보이는 곳에서 거울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언더웨어에 셔츠를 걸친 그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탄탄한 초콜릿 복근에 보는 이들의 감탄을 연발하게 만들었다.

한편 심으뜸은 지난 2014년 ‘머슬마니아 코리아 피규어 미디움’ 2위, 2015년 ‘GNC 머슬펌프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스포츠모델 프로 1위 등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이 놀라운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유쾌한 퀴즈로 팬들과 소통했다.

심으뜸은 22일 자신의 SNS에 “오늘 저의 체중은 몇 kg일까요?? 주말도 다가오겠다! 선착순으로 소수점까지 맞춘 두 분께 떡볶이랑 치킨 기프트콘을 쏘겠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버금이들이랑 무물하고 놀아야짓! 죠은하루” 라는 글과 함께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팬들에게 본인의 몸무게 퀴즈를 내며, 눈바디를 체크하는 모습이다. 그의 공개 프로필에는 164.7cm, 52.7kg로 기재되어 있다.


사진 속 그는 베이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중. 탄탄한 복근과 가는 허리 애플힙까지 초현실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심으뜸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동덕여자대학교 총동문회 대선배님들께서 ‘자랑스러운 동문상’을 주셨어요”라며 감격해했다. 현재 그는 131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운동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심으뜸이 힐링 중인 근황을 전했다.

심으뜸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몽블랑보면서 스파하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심으뜸이 그림 같은 경관을 배경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심으뜸이 힐링 중인 근황을 전했다. 사진=심으뜸 SNS

 특히 심으뜸은 그동안의 꾸준한 관리를 인증하듯 잔뜩 화가 나 있는 팔뚝과 건강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구름이 조금 많았던 날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프스뷰는 경관이었다. 자연에게 몸도 마음도 위로받는 중”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심으뜸은 지난 2014년 ‘머슬마니아 코리아 피규어 미디움’ 2위, 2015년 ‘GNC 머슬펌프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스포츠모델 프로 1위 등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