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모델

맥심 콘테스트 아쉽게 2위한 이규영! 바비앙과 4표차이? 프로필은?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3. 2. 20.
반응형
SMALL

출생
국적
별명
굠굥이, 290, 눈썹좌
MBTI

 

 3일 오후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올해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선발된 맥심의 얼굴들을 선보이는 '2022 신입 미스맥심'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 행사에 미스맥심 이규영-청아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트위치 개인방송인 굥이(이규영)가 미스맥심(맥심 모델) 콘테스트 2차 투표에서 아프리카TV BJ인 박별을 누르고 1위로 14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맥심이 서바이벌 방식으로 모델을 선발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어느샌가 유명 여캠 BJ나 유튜버들이 미모와 인기 대결을 벌이는 장이 됐다. 심사위원이나 주최측의 개입 없이 100% 온라인 투표로만 생존자를 결정하기 때문. 이번엔 아프리카TV와 트위치가 대리전을 벌인 양상이 됐다. 굥이(이규영)과 박별, 두 여캠의 시청자 팬덤이 자존심 대결을 벌이며 투표전은 일찌감치 두 후보의 1위 대결로 과열됐다.



6일의 투표기간 줄곧 1위를 달렸던 건 아프리카TV BJ 박별이었다. 그러나 굥이(이규영)가 투표 막판 불과 15표 차이로 역전하며 극적인 승리(11,315표)를 거둬 박별의 독주를 막는 한편, 중간 상금도 챙겨갔다. 2위로 패한 박별은 수위 높은 화보로 주목받는 모델이기도 하다. 미스맥심 콘테스트 첫 투표에서는 박별이 압도적인 표차로 1위를 기록해 초반부터 우승자가 낙점된 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기도 했지만 우승의 행방은 알 수 없게 됐다. 선두를 탈환하며 일격을 가한 굥이(이규영)가 첫 투표에서는 10위를 기록했었기 때문.

1위를 차지한 이규영은 이번 투표 직전, 트위치 스트리머 활동명인 ‘굥이’가 인터넷 뉴스 포털에서 서체 지원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지적에 활동명 대신 본명을 들고 나왔는데, 불리함을 무릅쓰고도 이름을 바꾼 보람이 있게 됐다.


맥심에서 개최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나이, 신장, 직업 등 제한 없이 누구나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대회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 바비앙이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바비앙은 우승과 함께 1000만 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그녀는 투표 마감 직전까지 2위였던 이규영과 경합을 벌인 끝에 단 4표 차이로 짜릿한 우승을 맛봤다.

 

시작은 좋지 않았다. 1라운드에서는 하위권에 머물렀지만 조금씩 자신의 매력을 뽐내며 최종 1위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BJ 바비앙 / 맥심코리아

 

아프리카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팬들 만나는 바비앙

 

바비앙은 아프리카TV를 메인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섹시한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유명 댄스곡을 커버하는 댄스를 비롯해 먹방 등을 선보이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Youtube '바비앙 : Babbyang land ♥︎'

 

특히 그녀는 매번 방송에서 아찔한 수위를 보이며 많은 팬들로 하여금 환호(?)를 받고 있다.

 

그 덕분일까. 그녀의 콘텐츠가 유튜브 등에 올라올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BJ 바비앙 / Instagram '6_7_0_y'

 

누리꾼들은 매력적인 미모와 몸매를 칭찬하는 글을 쏟아내고 있다. 

 

현재 바비앙은 각종 채널을 통틀어 약 1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BJ 바비앙 / Instagram '6_7_0_y'

 

하위권에서 출발했지만 라운드 거듭할수록 상위권으로 도약한 바비앙

 

한편 바비앙은 1라운드에서 18위를 기록하며 출발했지만 라운드를 거듭하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2라운드에서는 7위로 11계단이나 뛰어올랐으며 3라운드 1위, 4라운드 3위, 5라운드 1위를 마크하며 라운드마다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BJ 바비앙 / Youtube 'MISS MAXIM CONTEST'

 

특히 3라운드 코스프레 대결에서 바비앙은 파격적인 빨간 모자 코스튬을 선보이며 모든 참가자의 탄성을 받았다.

 

4라운드 란제리 대결에서는 핑크와 화이트가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BJ 바비앙 / Instagram '6_7_0_y'

 

2022 미스 맥심 콘테스트 결승전 투표는 맥심 홈페이지에서 11월 4일부터 11월 7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총 9304표가 모였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이번 콘테스트에는 1위를 차지한 바비앙은 2467표를 받았다. 2위로 준우승에 그친 이규영의 득표수는 2463표로 단 4표 차에 불과했다.

 

이규영 / Instagram 'ggyong_ee'

 

3위는 아프리카TV BJ 란이 4위는 웹화보 모델 손예은이 차지했다.

 

올해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인 바비앙은 1천만 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12월 호 표지 모델로 발탁된다. 

 

바비앙은 맥심 소속 모델로서 다양한 연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스타데일리뉴스, CBC뉴스, 아주경제, 인사이트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