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kpop 가수

학교폭력 트로트가수 황영웅 여자 아이돌 서수진 벌써 컴백?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3. 10. 24.
반응형
SMALL

일명 ‘학폭(학교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스타들이 다시금 활동 기지개를 켠다. 아직 종결되지 않은 사건도 있고, 학폭을 인정 후 얼굴에 ‘철판’을 깔고 복귀하는 스타들도 있다.

 

방송 출연 도중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폭행 전과 등 각종 논란에 휩싸여 불명예 하차한 가수 황영웅(29)의 신곡 녹음 현장이 21일 공개됐다.

 

 

중국 할머니 뿔 난 원인은?

92세 할머니의 이마에 어느 날 갑자기 피각이 뿔 모양으로 자라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성시빈은 산시성 시안시 시안의과대학 병원에서 있었던 92세 할머니 환자의

kssharing.tistory.com

김현아 SNS

여행스케치 1기 멤버인 김현아는 21일 자신의 SNS에 “새 앨범 준비 중인 황영웅님이 녹음 중. 깊이 있는 목소리 대박”이라며 황영웅의 모습이 담긴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오는 28일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한다고 밝힌 만큼 복귀 초읽기에 들어간 모습이다.

 

 

이태원 참사 다큐 크러쉬 한국 시청불가

미국에서 이태원 참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가 공개됐다. 국내에서는 서비스되지 않아 시청할 수 없다. 미국 파라마운트사는 17일 자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파라마운트플러스’에 2부작 다

kssharing.tistory.com

 

 

황영웅은 MBN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의 유력한 우승 후보였으나, 지난 3월 학폭 논란으로 결승 직전 불명예 하차한 뒤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그는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달 26일 팬 카페에 글을 올려 복귀를 공식화했다.

 

 

각 나라별 AI모델 광고 실제 사람 같은?

일본의 한 음료회사가 새로운 차(茶) 제품 홍보를 위해 만든 AI 모델이 실제 사람같은 자연스러움으로 일본 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재팬투데이가 21일 보도했다. 일본의 음료회사인 이

kssharing.tistory.com

황영웅 서수진 학폭 컴백
황영웅 서수진 학폭 컴백

그러나 컴백 준비 기간 밖에 되지 않았던 황영웅의 짧은 반성 시간에 대중은 싸늘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또 피해자에게 어떤 사과와 보상 과정을 거쳤는지에 대한 설명도 없이 일방적으로 활동 홍보에만 열을 올리는 모습이 더욱 실망을 안기고 있다.

 

 

이선균 등 8명 마약 의혹 인천경찰 조사

최근, 인천경찰청은 배우 이선균 씨를 포함한 8명에게 마약 투약 의혹을 조사 중입니다. 이들은 주거지와 유흥업소에서 마약을 투약한 정황이 포착되어 입건되었으며, 일부는 이미 피의자로 지

kssharing.tistory.com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 경향신문 DB

또 지난 2021년 학폭 논란으로 그룹을 탈퇴하고 소속사와도 계약이 해지된 (여자) 아이들 출신 서수진도 신생 기획사와 손잡고 연말 안으로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서수진은 지난 2021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학폭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중학생 40대 성폭행 영상촬영 협박 소변 실화?

15살 중학생이 40대 여성을 오토바이로 납치해 초등학교 교정에서 성폭행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8일 충남 논산경찰서는 강도강간, 강도상해, 성폭력특례법(카메라 이용 등 촬영), 도로교통

kssharing.tistory.com

당시 서수진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의혹을 부인하고 폭로자를 고소했으나, 동창인 배우 서신애가 과거 서수진으로부터 학교 폭력 피해를 봤다고 밝히면서 여론은 부정적으로 기울었다. 같은 해 3월 활동 중단을 알린 뒤 8월 팀을 탈퇴했고, 지난해 3월 학폭 소송이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이 내려지면서는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해지됐다.

 

 

고교생 모텔 집단 성폭행 라이브 방송까지?

고교생들이 또래를 성폭행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실시간 중계까지 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대전 중부경찰서는 A(17)군 등 고교생 5명을 성폭력처벌법과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kssharing.tistory.com

학교폭력 트로트가수 컴백
학교폭력 트로트가수 컴백

서수진이 복귀하게 된다면 논란 후 2년 8개월 만이다. 지난 6월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개설하고 대중과 소통을 재개해 복귀 시동을 건다는 추측이 이어졌다. 서수진이 탈퇴한 (여자)아이들은 이후 5인조로 활동하며 ‘톰보이’ ‘누드’ ‘퀸카’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등 상승세를 탔다. 이 가운데 서수진인 가요계 컴백을 암시하면서 이후 행보에 시선이 모인다.

 

 

학폭 논란이 법적으로 해결되지 않은 채 작품에 복귀해 갑론을박이 일고 있는 배우 조병규(왼쪽)와 박혜수. 각 소속사 제공.

그런가하면 배우 박혜수가 출연한 영화 ‘너와 나’가 25일 개봉한다. 그는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너와 나’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지난 시간 동안 거짓을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진실을 밝히도록)노력하겠다”라며 복귀를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박혜수는 지난 2021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창 시절 그에게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다수 게재돼 문제가 됐다. 박혜수 측은 이를 부인했지만, 진실 공방이 이어지면서 출연 드라마 ‘디어엠’은 방영이 무기한 연기되는 등 사실상 활동이 중단됐다.

박혜수는 지난 2년 8개월여 동안 꾸준히 의혹을 부인해왔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지난 9일 명예훼손 형사 고소와 관련해 “피고소인의 명예훼손 혐의가 소명된다는 이유로 송치(기소 의견 송치)하였고, 현재 추가 수사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컴백은 자유지만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이들의 활동을 대중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일지는 미지수다. 최근 조병규가 tvN ‘경이로운 소문2’로 학폭 논란 이후 3년 만에 복귀했으나, 드라마는 지난 시즌에 비해 저조한 성적으로 막을 내렸다. 학폭 이슈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가해자로 지목될 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는 만큼 무탈한 복귀는 쉽지 않아 보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