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kpop 가수

걸그룹 티아라 멤버 이혼 결혼 동시 발표? 누구?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3. 12. 12.
반응형
SMALL

이혼 소송 중인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아름·29)이 재혼 예정인 연인을 공개했다.


11일 이데일리는 이씨가 각본가 서동훈씨와 연애 사실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서 작가는 영화 '독전2'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풀리드 R&D 종합컨설팅 혁신적인 지원 서비스 추천

혼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기업을 운영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많습니다. 특히 아이템 선택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부분을 혼자서 처리하기는 더욱 어려운 일이죠. 이런 상황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kssharing.tistory.com

 

 


이씨는 전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는 사실과 재혼 예정인 연인이 있다는 근황을 동시에 알려 시선을 모았다. 그는 이 글에서 “저는 아직 소송 중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저는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다. 특정할 수 없고 드러낼 것들도 많지만 어리숙한 행동과 언어들이기에 성숙해진 저는 홀로 잊어내려 한다”며 "마지막까지 그는 어른답지 못한 태도를 보였지만 제가 떳떳하면 그만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웅진 스마트올중학 중학교 대치동 강사와 온라인 인강 학습 추천

중학교 생활은 학원과 숙제로 정신없이 바쁜데, 이런 바쁜 일상에서 아이가 더 나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된 이야기입니다. 주변 엄마들과 이야기하다가 웅진 스마

kssharing.tistory.com

아름이 연인 서동훈씨와의 사진을 공개한 모습.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바람이라는 것의 정의는 누군가를 사랑하며 다른 사람도 사랑하는 것이다. 저는 둘째도 혼자 출산해왔으며 숱한 시간을 나홀로 버티며 살았다. 다만 미래를 생각해서 오랜 시간 허덕이며 살아왔지만 이젠 미래를 위해서라도 즐기며 살아가려 한다”며 “저희는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 멋지게 함께 꿈을 이루고 '아름재단'을 설립해 많은 아이들을 도우며 살기로 약속했다”고 강조했다.

 

자연한가득 블루오션 대박창업 기회 채선당과 성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한민국 샤브샤브 1등 브랜드, 채선당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창업 아이템 "자연한가득"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는 수많은 수상 경력

kssharing.tistory.com


글에 따르면 이씨는 이미 몇 년 전부터 이혼을 요구해 왔지만 남편은 이를 수락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이씨는 “전 남편에게 깔끔하게 협의까지 제안한 상태이지만 그마저 미루는 상태다.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을 뿐이다. 긴 말은 필요 없을 거 같다. 그 사람을 흉보거나 그 사람에 대한 어리석은 글들은 필요성이 없고, 생각하고 싶지도 않다. 명예훼손까지 지저분한 처벌 같은 거에 엮이고 싶지도 않다”며 “종착역 없는 기찻길 위에 서서 행복을 향한 길로만 갈 예정이다. 저희의 행복을 함께 나눌 때까지 덧없이 사랑하겠다”고 전했다.

 

 

가족 같은 반려동물 펫플라이 보험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소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근 알게 된 내용인데요, 반려동물을 위한 보험에 대해 꼭 알고 계셨나요? 이 글에서는 그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

kssharing.tistory.com


그는 또 “제가 (재혼을 약속한 연인과) 임신을 해서 급하게 SNS 글을 올린 거라고 추측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다”라며 “새로운 사람이 생겨서 이혼하는 것이 아니다. 이 사람을 만나기 전부터 이혼 소송을 준비했다는 점도 말씀드리고 싶다”고 매체를 통해 못 박았다.

 

 

프레시샐 샐러드 블루오션 대박창업 정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최고의 선택

최근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샐러드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프레시샐'은 창업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

kssharing.tistory.com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한 아름과 남편 김영걸씨. 방송화면 캡처

추측성 댓글과 악플에도 날을 세웠다. 이씨는 "앞으로 추측성 댓글 악플은 엄격히 처벌할 생각이다. 생각은 자유지만 그 생각을 겉으로 내뱉는 것은 처벌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좋은 생각과 판단을 하시길 바란다. 그러니 응원과, 희망의 댓글만 부탁드린다"고 경고했다.

 

 

슈퍼리딩 즐거운 독서 육아! 유아 독서 육아의 새로운 지평

독서 육아를 시작할 때, 유명한 전집을 찾아봤다면서 한글 공부에도 힘쓰고 있었어요. 그러나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아 도서를 찾는 것은 쉽지 않았어요. 서점에서 직접 골라주기도

kssharing.tistory.com


1994년생인 이씨는 2012년 7월 티아라 새 멤버로 합류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이듬해 7월 팀을 탈퇴했다. 이후 2017년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 ‘21호 가수’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이덕화영양제 면역력 강화 추천

혼자 힘들게 지내고 있는데 가족들은 멀쩡하게 보여 더욱 힘들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 것 같아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선택, 이덕화영양제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더 프

kssharing.tistory.com

 

 


그는 2019년 혼전임신을 알리며 2살 연상의 사업가 김영걸씨와 결혼해 이듬해 첫 아들을 낳았다. 그러다가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남편 김씨와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동반 출연해 가정 불화를 고백했지만 같은 해 12월 둘째 아이가 출생했다. 그렇지만 방송 출연 1년 만에 결국 파경을 맞은 것으로 보인다.

 

 

메이크 플라이 주식초보부터 급등주까지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리딩 플랫폼

주식투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이뤄주는 투자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정보와 전문가의 리딩 없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리딩 플랫폼, 메이크 플

kssharing.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