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Life

필리핀 여친 임신후 남친 잠적...?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7. 9.
반응형
SMALL

지난 5일 JTBC ‘사건반장’에는 23세에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든 필리핀 여성 A씨가 출연했다. 그는 19세 때 데이팅 앱으로 한국인 남자친구를 만나 사귀었다.

 

 

반바지에 팬티 안입고 쭈그려 앉으면 성범죄자 입건 가능...?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과 신고자 진술 사이에 개연성이 충분히 있다고 판단한 데 따른 결정이었다며 최근 논란이 된 사건과는 결이 다르다는 입장을 내놨다.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5천

kssharing.tistory.com

 

 


비록 1년에 한 번만 필리핀에서 만날 수밖에 없었지만 이들은 장기간 국제연애를 이어왔다. 심지어 남친은 A씨의 가족과도 만났다.

그러나 지난 1월 A씨가 임신 소식을 알렸고, 남친은 낙태를 권유했다. A씨가 “아이를 지키고 싶다”고 하자 “필리핀에 자주 못 가게 될 것 같다”는 말을 끝으로 연락이 두절됐다.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5천억원 수익..?

경기불황에도 별풍선은 ‘팡팡’ 터진다. 아프리카TV(숲) BJ(인터넷개인방송자)가 지난해 별풍선으로 역대 최대인 5000억원에 가까운 수익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들어서는 지난해를 뛰어

kssharing.tistory.com

 

 

 


이 남성의 행각은 그가 데이팅 앱에서 또 다른 필리핀 여성에게 접근하면서 발각됐다. 알고 보니 이 다른 필리핀 여성은 A씨의 친구였다. A씨 친구는 남성을 추궁했으나 그는 또 잠적했다.



한 유튜버가 이 남성의 신상에 대해 다루자 제보가 이어지면서 신상이 일부 공개됐다. 당초 A씨는 남친이 31세라고 알고 있었으나 사실은 이보다 열 살이 많은 40대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