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배우

여배우 고성희도 이제 품절녀... 김연경도 결혼식 참석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2. 11. 21.
반응형
SMALL

배우 고성희가 오늘(20일) 유부녀가 됐다.

20일 OSEN 취재 결과 고성희는 이날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예식은 연예인이 아닌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졌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고성희의 지인들은 신부 대기실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고, 축하를 나눴다.특히 하객으로는 모델 겸 배우 강승현과 배구선수 김연경이 참석해 시선이 집중됐다.

앞서 고성희는 지난 3월에도 강승현, 김연경과 함께 모임을 가진 뒤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각자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음에도 친분을 이어간 이들은 고성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를 나눴다.

고성희의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랑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됐으나, 지난달 소속사 측은 OSEN에 "고성희의 결혼 상대는 일반인 남성 분이다. 배려 차원에서 개인 신상 정보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한 바 있다.

고성희의 결혼식은 지인들이 SNS에 인증샷을 남기며 알려졌다. 특히 고성희와 친분이 깊은 배구선수 김연경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고성희는 지난달 17일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 발표를 했다. 이와 함께 "고성희 본인이 작품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만큼 결혼 이후에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향해 계획을 전했다.



최근 드라마 가우스전자에서 열연한 고성희가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했다.

고성희는 지난 10월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1월 결혼한다고 밝힌 바 있다. 비연예인 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야경꾼 일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슈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에 차나래 역으로 열연했다.

고성희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배구 여제 김연경을 비롯해 그룹 와썹 출신 송다인, 모델 강승현 등 다양한 스타들이 자리해 결혼을 축하했다.

송다인이 SNS를 통해 공개한 웨딩사진 속 고성희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앞서 고성희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성희가 오는 11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조용히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성희는 결혼 이후에도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가우스 전자'에 출연 중이다.

 

고성희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어쩌다, 결혼', 드라마 '야경꾼 일지', '당신이 잠든 사이', '바람과 구름과 비' 등에 출연했다. 최근엔 지니 TV 드라마 '가우스 전자'에서 물오른 코믹 연기로 호평을 얻었다.

 

고성희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은 비연예인 남편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고성희는 지난달 17일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고 "결혼 이후에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성희의 결혼식에는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구 선수 김연경을 비롯해 그룹 와썹 출신 송다인 등이 참석해 새 출발을 축하했다.

특히 송다인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당탕탕 20대를 함께한 고성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오늘의 신부 고성희. 축하해 행복해야 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고성희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하객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단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출처: 오센, 조이뉴스, 비즈트리뷴, JTBC뉴스, 스타뉴스, 시민일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