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손예진 현빈 커플 최근 근황 인스타로 표현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2. 10. 25.
반응형
SMALL
 


손예진이 일상을 공개했다. 

 


배우 손예진은 22일 채널을 통해 "토요일 점심.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라고 안부인사를 건넸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손예진이 만든 듯한 브런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문 음식점에서 파는 듯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군침을 자극했다.

특히 머그잔 두개가 나란히 놓여있어 손예진이 남편 현빈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보여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손예진은 남편 현빈과 브런치를 먹으려고 준비한 커피 두 잔이 눈길을 끈다.

한편 손예진은 현빈과 2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이후 결혼 3개월여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특히 절친인 배우 이정현이 손예진에게 올해 같이 호랑이띠맘이 된다고 밝혀 올해 출산 예정인 것으로 보인다. /kangsj@osen.co.kr

[사진] 손예진

 

 

배우 손예진이 보기만 해도 입 떡 벌어지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손예진 /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이 공개한 토요일 브런치

손예진은 22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리며 "토요일 점심🍽️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라는 글을 남겼다. 올라온 사진에는 범상치 않은 비주얼의 브런치 한 상차림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상차림에는 메인 접시와 커피잔이 모두 2개씩 올려져 있어 특히 이목을 끌었다. 손예진, 현빈 부부는 든든한 브런치와 함께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즐긴 듯하다. 손예진은 인스타그램 등에 요리 사진을 종종 올리며 깨 볶는 신혼 생활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tvN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에서의 손예진과 현빈

 

tvN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 당시 현빈, 손예진 / 뉴스1

 

한편 손예진은 지난 3월 영화 '협상',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배우 현빈과 결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또 현빈은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로 스크린에 컴백,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배우 손예진이 남편인 배우 현빈과 함께 한 브런치를 공개했다.

손예진은 22일 “토요일 점심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손예진이 직접 준비한 브런치가 식탁에 놓여있다. 브런치 가게 메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손예진은 베이컨과 오믈렛, 식빵, 샐러드에 과일, 커피까지 준비했다.

 


현빈-손예진 결혼식 당일 사진 /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손예진-현빈 부부 / 뉴스1

2019년 말 방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한 현빈·손예진은 지난 3월 서울 한 호텔에서 세기의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 3개월 뒤 두 사람은 지난 6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손예진은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예진이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 범상치 않은 요리 사진들을 한 번 모아봤다.

손예진은 22일 자신의 SNS에 "토요일 점심🍽️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라고 적고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식탁을 찍은 사진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그릇들 위에 음식들이 정갈하게 차려져 있다. 두 잔의 커피를 비롯해 토스트와 샐러드, 오믈렛과 베이컨까지 웬만한 호텔 조식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손예진의 남다른 요리 실력과 깔끔한 살림 솜씨를 느낄 수 있다. 사진을 본 배우 오윤아(41)도 "와" 하는 감탄을 댓글로 남겼다.


손예진은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40)과 올해 3월 동료들과 팬들의 축복 속에 결혼했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인연이 실제 부부로 이어진 손예진, 현빈이다.

 

 

배우 손예진이 임신 중인 근황을 전했다.

손예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아름다웠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예진은 트렌치 코트를 입고 핸드백을 옆에 내려놓은 채 앉아 있는 모습이다.

함께 올린 또 다른 사진 에는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한옥 모습이 담겨 있다. 아늑한 곳에서 태교를 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보낸 것으로 짐작된다.

 

 

지난 16일 배우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아름다웠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예진이 핸드백을 옆에 내려놓은 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태교에 집중하는 있는 손예진이 오랜만에 전한 근황이라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출처: 영남일보, 금강일보, 헤럴드팝, 오센, 엔터, 마이이데일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