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Life

배달기사 행패 노부부에 무슨 사건인가....?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7. 19.
반응형
SMALL

폭우가 내리던 지난 6일 밤, 한 핫도그 가게 사장은 "배달 기사가 잘 배정되지 않았다"라며 당시 혼란스러웠던 가게 내부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태권도 5살 아이 뇌사상태로 돌아와...?

해당 태권도장에 다니는 아이를 둔 학부모들이 모인 소셜미디어(SNS)에는 의식불명에 빠진 5세 남아 A군의 어머니 B씨가 “12일 아침까지 멀쩡히 유치원에 가고 물놀이를 하던 내 아이가 태권도장

kssharing.tistory.com

 


그러던 중 한 배달 기사가 배달업체의 배달 요청을 수락해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사장은 사전에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라고 배달 기사에게 안내했고, 배달 기사는 "기다리겠다"라고 답했습니다.

10여분 후, 배달 기사가 "(음식은) 언제 나오냐"라고 물었고, 사장은 그때까지 밀린 주문을 처리하고 있었던 탓에 "아직 조리 전"이라고 말했는데요.

 

 

걸그룹 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걸그룹 네이처에서 일본인 멤버로 활약해온 하루가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https://youtube.com/shorts/2cA9OKECPBo?feature=share   트럼프 총상.... 이방카 트럼프 걱정...암살 시도...

kssharing.tistory.com

 

 

 


그러자 배달 기사는 사장과 70대인 사장의 어머니에게 욕했습니다. 이어 배달 기사는 계산대 위에 있던 소스 용기를 사장과 냉장고에 던졌습니다.

두려움에 휩싸인 사장은 상황을 벗어나고자 배달업체 고객센터에 연락해 배달기사 조치 및 주문 취소 등을 요청했습니다.

사장이 고객센터에 연락하자 배달 기사는 어머니에게 "야, 이 X 같은 X아!"라며 욕설을 쏟아냈는데요.

주문 취소는 고객의 거부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결국 사장은 배달 기사를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트럼프 총상.... 이방카 트럼프 걱정...암살 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귀에 피를 흘리며 경호원에 둘러싸인 가운데 긴급히 대피했으며 다행히 총알이 스쳐 지나가 무사한 것으로 확인됐다.총격범은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유세를 지켜보던 지지

kssharing.tistory.com

 

다시 나타난 배달 기사, 사장에게 "나도 피해자다" 주장


그런데 배달 기사, 이후 다시 가게를 찾아 편지를 주고 갔다고 합니다.

편지에는 '20분이 지난 후에도 조리하지 않은 걸 뒤늦게 알아 화가 나서 욕하고 집어 던진 거다', '배달업체와의 계약이 끊겨 내 밥줄 끊어졌다. 미안하지만 나한테도 손해', '경찰에 신고한 건 취하해 달라. 손해금은 변상하겠다'라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사장은 "(편지에서) 전혀 미안한 마음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는 후유증 겪고 있는데..."배달업체, 보상 두고 말 바뀌어"?


사장은 배달 기사뿐만 아니라 배달 업체에도 분노했습니다.

배달 업체가 사장 측에 배달 기사에 대한 조치를 약속했다가, 이후 '제지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을 바꿨다는 겁니다.


배달 업체는 이와 관련 "사건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 10만원을 주겠다"라며 어머니의 심리 상담 지원을 약속했는데요. 그러나 이 역시 "다시 알아보고 말해주겠다"며 사후 지원에 대한 입장도 바꿨다고 사장 측은 주장했습니다. 현재 사장의 어머니는 사비를 들여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