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kpop 가수

현아 던 결별 가짜뉴스? 대응은?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2. 12. 2.
반응형
SMALL

 



가수 현아와 던의 결별을 두고 가짜뉴스가 퍼지고 있다.

현아는 지난달 30일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던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2016년부터 6년간 연애를 이어왔던 두 사람은 각종 방송과 유튜브 채널, 개인 계정 등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고 과감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와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으로 함께 거처를 옮기며 함께 음악 활동을 펼쳤다. 작년 9월엔 함께 첫 유닛 EP 앨범 ‘1+1=1’을 발매하기도 했다.



올해 초에는 던이 현아에게 결혼반지를 선물하면서 둘의 결혼설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당시 던은 “메리 미(MARRY ME)”라고 적었고, 현아도 “당연히 Yes지”라며 화답했다.

그러다 지난 8월 두 사람은 피네이션과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결별 소식까지 전해지자 팬들은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했다.

 

던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길게 말 안할게요. 뒤에 글 제가 쓴 게 아니다. 허위사실 유포한 저 비겁하고 더럽고 불쌍한 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헤어졌어도 저한테는 똑같이 소중하고 제가 본 어떤 사람보다 진실되고 멋있는 사람"이라며 "제발 이렇게 살지 마시고 소중한 시간들을 좋은 곳에 쓰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는 던이 작성한 것처럼 보이게 한 허위 합성 게시물이 '현아 던 결별 사유 충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던은 1일 인스타그램에 "뒤에 글 제가 쓴 게 아니고 허위사실 유포한 저 비겁하고 더럽고 불쌍한 분 고소하겠다"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온라인상에 떠도는 던과 현아의 결별 관련 루머가 담겼다. 던을 사칭한 누리꾼은 "저에게 모든 과거를 속이고 숨겼다. 저와 연애 중에 다른 남자와 은밀하게 만남을 가졌다"며 현아를 비방하는 내용을 작성했다.

던은 이에 대해 "헤어졌어도 저한테는 똑같이 소중하고 제가 본 어떤 사람보다 진실되고 멋있는 사람이자 앞으로도 제가 제일 사랑하는 아티스트입니다"라며 "제발 이렇게 살지 마시고 소중한 시간들을 좋은 곳에 쓰세요"라고 했다.
 


현아는 지난달 30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며 6년간 열애를 이어온 던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 게시물에는 '저에게 모든 과거를 속이고 숨겼다' '저와 연애 중에 다른 남자와 은밀하게 만남을 가졌다' 등의 허위 내용이 담겼다.

한편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 온 현아와 던은 최근 결별했고 이를 공식 발표했다.

 

출처: 중앙일보, 뉴시스, JTBC, 엑스포츠뉴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