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빈 손예진 골프로 맺어진 사랑?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2. 7. 16.
반응형
SMALL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는 공통 취미인 골프로 사랑을 키웠다.



14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골프는 사랑을 싣고’를 주제로 함께 골프 치다 사랑에 빠진 스타들이 소개됐다.

현빈 손예진 부부는 공통 취미인 골프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은 오래전부터 취미로 골프와 야구 등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특히 골프를 매개체로 데이트할 당시 현빈이 손예진에게 직접 골프를 가르쳐주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예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취미 생활을 하면서 운동도 하면서 사람들이랑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 는게 많지 않다. 3년 전 골프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더라”라고 말한 바 있다.



결혼 후 미국으로 허니문을 떠난 두 사람은 그곳에서도 함께 골프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자주 골프장 데이트를 즐기고 지난 4월에는 4대 메이저 골프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 대회를 보기 위해 미국을 방문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지난해 골프 예능에 출연해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공개 열애 중인 이승기 이다인도 골프가 오작교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연중 라이브' 측은 골프를 매개체로 데이트를 할 당시, 현빈이 손예진에게 직접 골프를 가르쳐주며 코치로 나서기도 했다고. 손예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3년 전 골프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도 여전히 골프 삼매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 달 간의 미국 신혼여행을 떠나면서도 골프 용품을 챙긴 모습이 미국 현지 입국 사진을 통해 공개된 상황, 두 사람은 미국에서 골프와 함께 여행을 즐겼다고 한다.

 

출처: 스타투데이, 머니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