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외교

MLB폭탄테러 메이저리그 서울 개막전 고척돔에 폭탄테러? 발신은 일본?사건의 정체는?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3. 20.
반응형
SMALL

2024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메이저리그 서울 개막전이 열리는 서울 고척돔에 폭탄 테러를 예고하는 협박 신고가 접수됐다.

 

 

돌싱남 돌싱녀 재혼 상대로 이런 사람 거른다?

돌싱남들은 '꿍한 성격'과 '사치 성향'을 가진 여자는 아무리 예뻐도 재혼 상대로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모의 20대 국회의원 탈락한 이유는 노출사진?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회의

kssharing.tistory.com


서울 구로경찰서에 따르면 20일 오전 6시쯤 고성능 폭탄을 경기 중에 터트려 오타니 쇼헤이 선수 등을 해치겠다는 협박 e메일이 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캐나다 벤쿠버 총영사관 직원이 해당 e메일을 받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어로 작성된 메일의 발송지는 일본으로 알려졌다.

 

 

미모의 20대 국회의원 탈락한 이유는 노출사진?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에 도전했던 20대 청각 장애인 유튜버 박은수씨가 최종 후보에서 떨어졌다는 소식을 전했다. 영화 파묘 중국 반응.... 우스꽝? 영화 ‘파묘’ 속 주인공들의

kssharing.tistory.com

 

 


현재까지 폭발물 수색과 감지 등에서 특이사항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인근 파출소·지구대 직원을 현장에 배치했다”라며 “지금 특공대와 기동대를 추가 배치할 예정”이라고 했다.

지난해 8월에도 대법원,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 주요시설을 폭파하겠다는 일본발 테러 협박 e메일이 발송된 바 있다. 지난 1월에도 한국 언론사와 일본인 학교에 드론으로 폭탄을 떨어트리겠다는 메일이 접수됐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해당 사건들을 동일범 소행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미모의 아나운서 제이나 월급이 얼마라고?

제주도 대변인실이 정책 뉴스를 알리기 위해 ‘가상인간 아나운서’를 도입했다. 경찰 혈중 알코올농도 0.1%이상인 상태로 만취운전 중 시민 치고 달아나? 대구에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운전을

kssharing.tistory.com


고척돔에서는 지난 17일부터 방한한 LA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한국 프로야구팀의 스페셜 경기가 열렸으며, 양 팀의 서울 시리즈 첫 경기는 20일 오후 7시에 열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