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하루에 1000만원짜리 호텔에서 자는 연예인 누가 있을까?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3. 12. 8.
반응형
SMALL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자매호텔 ‘자누(Janu)’로 2027년 서울에 진출한다.

 

 

자연한가득 블루오션 대박창업 기회 채선당과 성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한민국 샤브샤브 1등 브랜드, 채선당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창업 아이템 "자연한가득"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는 수많은 수상 경력

kssharing.tistory.com


아만은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브랜드다. 연예인 혹은 세계적인 부호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 알려지면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했다.

 

 

일본 식당 뺨 맞는 따귀 서비스 가격은? 살살vs아프게?

일본의 한 식당에서 요금을 지불하면 뺨을 때려주는 ‘따귀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를 조명했다.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일본 나고야

kssharing.tistory.com

 

 


국내에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미국 유타 아만기리(Amangiri) 리조트에서,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 커플이 일본 나고야 아만네무(Amanemu) 리조트에서 묵는 장면이 포착돼 인지도가 높아졌다.

 

 

가족 같은 반려동물 펫플라이 보험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소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근 알게 된 내용인데요, 반려동물을 위한 보험에 대해 꼭 알고 계셨나요? 이 글에서는 그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

kssharing.tistory.com


아만은 도심과 멀리 떨어진 한적한 곳에 리조트를, 도심 지역에서는 편의성을 고려한 호텔을 ‘자누’라는 브랜드로 운영한다.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아만은 한국을 자누 호텔 여섯 번째 진출국으로 선정하고, 오는 2027년 서울에 도심형 럭셔리 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레시샐 샐러드 블루오션 대박창업 정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최고의 선택

최근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샐러드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프레시샐'은 창업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

kssharing.tistory.com


아만은 내년 3월 일본 도쿄 아자부다이(麻布台) 힐스에 자누 도쿄를 시작으로, 중동 사우디아라비아 디리야, 유럽 몬테네그로 부드바 섬에 연이어 자누 호텔을 연다.

서울은 동북아시아권에서 도쿄에 이어 두번째 자누 호텔 브랜드로 아만이 진출하는 도시다. 아만은 자누 서울 추이를 지켜보고 이후 부산에 자누 부산을 내는 방안까지 염두에 둔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리딩 즐거운 독서 육아! 유아 독서 육아의 새로운 지평

독서 육아를 시작할 때, 유명한 전집을 찾아봤다면서 한글 공부에도 힘쓰고 있었어요. 그러나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아 도서를 찾는 것은 쉽지 않았어요. 서점에서 직접 골라주기도

kssharing.tistory.com

그래픽=손민균
아만은 가장 저렴한 객실 투숙료가 하룻밤에 수백만원을 넘는다. 제니가 묵었던 미국 아만기리는 비수기 1박 숙박비가 세금 제외 455만원에서 시작한다. 성수기 가격은 1000만원을 웃돈다. 국내 유명 럭셔리 리조트 반얀트리와 비교해 최소 두 배를 훌쩍 웃돈다.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이덕화영양제 면역력 강화 추천

혼자 힘들게 지내고 있는데 가족들은 멀쩡하게 보여 더욱 힘들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 것 같아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선택, 이덕화영양제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더 프

kssharing.tistory.com


그러나 ‘숙박비 그 이상의 서비스’를 추구한다. 아만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극단적인 소비자 만족을 추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났다.

 

 

청개구리주식스쿨 주식투자 실력 UP with 손실보장제도

오늘은 주식투자의 신세계를 여는 청개구리주식스쿨을 소개합니다! 2022년 최신형 노트북과 테블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부터, 초급부터 실전까지 약 3,000여 강의로 누구나 주식으로 돈을 버

kssharing.tistory.com


예를 들어 리조트 인근 산 정상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고 하면 헬기를 미리 대기시켜 둔다. 투숙객은 원하는 시간에 헬기를 타고 산에 올라 차려진 밥상을 즐기면 된다. 머무는 도시에서 구할 수 없는 음식을 먹고 싶다고 할 경우, 미리 얘기만 하면 호텔 직원이 비행기를 타고 나가서라도 원하는 식재료를 공수해 준다.

 

 


‘아무리 황당한 요청일지라도 투숙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들어준다’는 명성이 쌓이면서 유명인들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 할리우드 배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가 대표적인 아만 열성팬이다. 배우 조지 클루니 부부는 아만 베네치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스스로를 ‘아만 정키(junkie·중독자)’라 부른다.


다만 서울에 자리잡을 자매호텔 브랜드 ‘자누’ 투숙료는 기존 아만 리조트에 비하면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자누는 산스크리트어로 ‘영혼’을 뜻한다. 아만 리조트가 고요한 평화로움을 추구했다면, 자누는 사교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추구한다.

내년 3월 문을 여는 자누 도쿄 선(先)예약 요금표를 보면 기본 객실은 1박에 12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호텔업계에 따르면 아만은 현재 새 강북권 주요 거점으로 떠오르는 서울역 북부 역세권 개발 단지에 들어서는 방안을 유력하게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북판 코엑스’로 불리는 이 지역은 자누 도쿄가 자리 잡은 아자부다이(麻布台) 힐스와 유사하다. 고층 빌딩을 중심으로 한 대형 주거·업무·문화 복합지구로, 쇠락한 대도시 한가운데 활력을 불어넣은 건설 프로젝트라는 공통점이 있다.


서울역 북부 역세권 개발은 현재 한화그룹이 프로젝트파이낸싱(PF)을 받아 주도하고 있다. 한화그룹 역시 이 지역에 럭셔리 호텔·리조트 브랜드 무와(MUWA) 이름으로 레지던스를 열 계획이다. 무와는 브랜딩 단계에서 아만을 벤치마킹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서울 강북권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와 거리가 멀었다. 2015년 문을 연 포시즌스 서울이 전부였다.

하지만 2027년 이후에는 강북권을 중심으로 럭셔리 호텔 대전(大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들은 사회간접자본을 넘어 문화적 유산과 지역적 정통성을 강조한다.


서울 이태원동 유엔사령부 부지를 개발하는 ‘더 파크사이드 서울’에는 로즈우드가 2027년 들어선다. 로즈우드는 아만, 포시즌스와 어깨를 견주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다. 결과적으로 2027년을 기점으로 서울에 세계 3대 럭셔리 호텔 체인이 모두 문을 여는 셈이다.

호텔업계에서 권위가 높은 영국 미디어 기업 윌리엄 리드 ‘피프티베스트(50 Best)’ 호텔 순위에 따르면 전 세계 50대 호텔에 가장 많은 이름을 올린 호텔 체인은 포시즌스(4개)에 이어 아만(3개)·로즈우드(2개) 순이었다.

메리어트나 힐튼처럼 보편적으로 유명 호텔은 이 리스트에 없었다. 신라·롯데·조선 같은 내로라하는 국내 호텔 역시 순위권에 한 곳도 들지 못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