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홍영기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로셀로나에서 햇살을 느끼며 운영안하는 야외수영장 썬베드를 즐기는 내 인생 너무 좋다고 느꼈어요”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그냥 이 행복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홍영기 성공했다!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라고 소회를 더했다.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사진=홍영기 SNS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홍영기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루프탑에 위치한 야외수영장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영기는 지난해 남편 이세용과 혼인신고 10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아슬아슬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홍영기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하러 갈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색 끈 비키니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홍영기가 담겼다.
이날 그는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에 매혹적인 눈빛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끌었다.
또 글래머러스한 매력으로 우월한 보디라인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홍영기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큼지막한 귀걸이로 화려한 미모를 인증해 눈길을 붙잡았다.
수영장에 방문한 홍영기의 뒷배경으로는 스페인 전경이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영기의 화끈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몸매에 감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홍영기 인스타그램에 "언니 제가 옷 만들어 드릴게요. 안돼", "이 언니는 모든 걸 다 가졌다", "비키니 섹시해요", "와 언니 미친 거 아니야?", "몸매가 말도 안 나온다" 등 댓글을 남겼다.
홍영기는 2월 15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바르셀로나에서 햇살을 느끼며 운영안하는 야외수영장 썬베드를 즐기는 내 인생 너무 좋다고 느꼈어요. 그냥 이 행복을 느끼는것만으로도 홍영기 성공했다!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검은색 비키니 차림으로 베이글 몸매를 뽐내고 있다. 두 아들을 뒀다곤 믿기지 않는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초겨울 추위라고 하지 않으셨나요? 추위도 이기는 젊음", "누나 입 돌아가요", "애둘맘 맞냐구요", "애는 내가 낳았네", "아이 낳고 튼살 흔적도 없으시다니 신기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홍영기는 노출에 대한 아들의 현실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홍영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진행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한 팬이 "저도 잘 벗고댕기는 삼형제 엄마예요! 영기님의 구런 멋찐 패션 볼 때 아드님들의 반응은 어떤가요?"라고 묻자 "그게 옷이야? 라고 첫째아들께서 말씀하십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홍영기는 현재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2012년 3세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15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르셀로나에서 햇살을 느끼며 운영안하는 야외수영장 썬베드를 즐기는 내 인생 너무 좋다고 느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영기가 바르셀로나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홍영기는 루프탑에 위치한 야외수영장에서 '넘사벽' 비키니 자태를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잘록한 허리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Instagram 'kisy0729'
지난해 혼인신고 10년 만에 '결혼식' 올린 홍영기 부부
홍영기는 사진들과 함께 "그냥 이 행복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홍영기 성공했다!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라고 소회를 덧붙였다.
한편 홍영기는 코미디TV '얼짱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2년, 3살 연하 이세용과 혼인신고를 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해, 결혼식을 올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얼짱시대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건강에 적신호가 왔다고 고백했다.
홍영기는 지난 7일 건강검진 결과지 사진을 공개하며 "며칠째 몸이 안좋아요. 건강검진 결과받고 갑상선도, 유방에도 자궁에도 문제가 있다보니 괜히 더 신경쓰여서 그런 건지 얼마 전 4잔 먹은 술로 과음해서 그런 건지 제 몸이 정신력하나로 버티고 있어요"라고 근황을 알렸다.
홍영기는 "제 마음만 앞서고 몸은 맘대로 안 움직여요. 오늘 우리 팀장님이 영심이들에게 선물드리는 날이라고 해요. 그래서 영심이 선물드리는 건 제가 또 제일 좋아하는 일이라 드리려고 글 쓰고 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이 글 쓰는 순간만큼은 행복한 거 알아요? 영심이들도 귀찮으실테니 그냥 위로는 정말 괜찮습니다. 이미 영심이 맘 다 알아요. 받아만 주세요"라고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그는 "여러분들 아프지마세요 다들 건강하세요. 저 내일 스페인 가요 흑흑. 이렇게 몸이 안 따라주는 출장은 처음입니다. 아픈 몸으로 잘 다녀올 수 있겠죠"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프지 마세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저도 지금 갑상선 수술을 앞두고 있답니다", "아픈데도 너무 예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쇼핑몰 사업과 함께 유튜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2012년 21세의 나이에 혼전 임신으로 3세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000년대 유명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건강검진 결과를 공개해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지난 7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째 몸이 안 좋아요"라며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그는 "건강검진 결과 받고 갑상선, 유방, 자궁에도 문제가 있다 보니 괜히 더 신경쓰여서 그런건지, 아니면 얼마전 4잔 먹은 술로 과음해서 그런건지 제 몸이 정신력 하나로 버티고 있어요"라며 현재 건강상태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영기의 건강검진 내용 등이 담겼다. 사진에 따르면 추적 검사로 유병결절과 골감소증의 소견이 보인다고 적혀있으며 갑상선낭종 등의 소견도 보인다.
이를 본 팬들은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지기를 바라요 언니" "항상 건강이 최우선이에요" "아프지마요" "아프면서도 영심이들(팬) 챙겨주려는 마음이 너무 찡하고 고마워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홍영기는 지난 2009년 코미디TV 프로그램 '얼짱시대 시즌1'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과 진행실력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2년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달 혼인신고 10년 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출처: 뉴스엔, 마이데일리, MK스포츠, 인사이트, 뉴스1, 머니s, 스포츠조선, 엑스포츠뉴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의 이름으로 여성 1만명과? 그의 실체가 넷플릭스에서 공개? (32) | 2023.03.05 |
---|---|
아나운서는 맥심모델하면 안되나요? 아나운서는 벗으면 안되요? (42) | 2023.02.16 |
SM엔터 이수만 경영에서 밀려나고 카카오에 인수되나? (19) | 2023.02.07 |
광란의 파티룸에서 발견된것은 18만명분의 마약? 이런 충격적인 일이 한국에서? (38) | 2023.01.29 |
더글로리의 고데기 학폭사건 현실에 실제로 있었는데 전과에 남지도 않았던 사실이 밝혀져? (20) | 2023.0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