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Life

교감 뺨 때린 초등3학년 이번엔 자전거 훔쳐...?

by KS지식 - 문화 YouTube 2024. 6. 10.
반응형
SMALL

무단 조퇴를 막는 교감을 때린 전북 전주의 한 초등학생이 자전거를 훔쳤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참담한 교육현장... 초등학생 3학년 교감 담임 폭행...?

교감의 뺨을 때리고 욕설을 퍼부은 초등학교 3학년생 학부모가 '교육적 방임에 의한 아동학대'로 고발된 가운데 아이를 두둔하는 인터뷰가 재조명됐다.https://kssharing.tistory.com/entry/%EC%9D%8C%EC%A3%BC%

kssharing.tistory.com

 

9일 전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께 전주시 완산구의 한 도로에서 초등학교 3학년 A군이 자전거를 몰다가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에 인계됐다.

신고자는 A군이 재학 중인 초등학교 학부모로부터 'A군이 다른 학생의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닌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고, 이후 도로에서 A군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동해 석유 가스 140억 배럴 매장 추정 역대급.... 시추 가능성은?

정부와 한국석유공사는 경북 포항 앞바다 심해에서 발견된 최대 140억 배럴의 석유·가스 매장 추정지(유망구조 발견지)에서 올해 말 본격적인 탐사 시추를 진행할 방침이다. 시추 결과는 이르면

kssharing.tistory.com

 

 

 

당시 A군은 '엄마가 사준 것이다. 제 자전거가 맞다'고 주장했다.

또 A군은 신고자가 왼쪽 뺨에 상처가 있는 이유에 관해 묻자 '엄마가 절 때렸다. 욕을 했다. 아침밥도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마사지 여손님 속옷안으로 넣은 40대 마사지사 판결은...?

광주지법, ‘업무상 추행’ 혐의 항소심도 징역 6개월 선고…"추행 넉넉히 인정돼"  수영장 소변 위험한 화학물질 결합된다...?최근 공공수영장 ‘노 시니어 존’ 도입 주장이 제기 돼 파장을

kssharing.tistory.com

 

A군은 현재 출석정지 상태다. 학교는 지난 3일 A군이 무단 조퇴를 말리는 교감을 때리자 10일간 등교를 중지했다.

이후 전주교육지원청은 A군 보호자를 '교육적 방임에 의한 아동학대'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반응형
LIST

댓글